군산 신역세권 영무 예다음 아파트 모델하우스 운영중

main01.jpg

 

군산 신역세권 영무 예다음 아파트가 이례적인 계약조건인 ‘원금보장제‘와 ‘안심보장 증서‘를 도입하여 이슈가 되고 있다. 

군산시는 현재 현대중공업 군산 조선소 재가동으로 신산업육성호재가 이어지는 상황 이다. 그렇다보니 대기업 일자리 창출이 늘어나는 곳 위주로 빠르게 아파트 물량들이 소진되고 있다. 

군산 신역세권 영무 예다음 아파트는 군산시 신역세권 택지지구 내흥동 인근에 위치하며 한정적으로 선착순 특별혜태 분양중에 있다. 

군산 신역세권 영무 예다음은 군산 내 선호 주거지역인 디오션시티와 차량 5분거리에 위치하며 군산역을 도보로 이용 할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일 뿐만 아니라 강변로를 통해 군산 IC,금강로,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사통팔탈 교통망을 자랑하며 진포시비공원, 금강체육공원,습지생태 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힐링 라이프를 누릴수 있는 단지이다.

 

군산 신역세권 영무 예다음 아파트는 569세대, 총7개동으로 지하1층~지상25으로 시공될 예정이다. 주차대수는 총922대로 세대당 1.62대로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확보하였으며 2025년 10월 입주 예정이다. 신역세권 택지지구 사업은 공동주택 약 6600여 가구와 1만 8천명의 인구를 수용 하는 대규모 택지지구 개발사업이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단지로 가격 또한 강점으로 평가 되고 있다.

군산 신역세권 영무 예다음의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금액에 대해 2년치 이자 5%를 선착순 한정적으로 보장제도를 도입하여 진행중에 있으며 올 4월7일부터 분양권 전매 규제완화로 분양권 전매 기간이 1년으로 개선돼 실입주자 및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군산 신역세권 영무 예다음 아파트는 전용 84㎡~107㎡으로 조성되며 특히 84타입은 수납공간을 극대화 시켰다. 4bay 구조로 3개의 팬트리와 전창 와이드 설계로 다이닝룸에서도 오션뷰 누릴수 있으며 공간 깊이를 넓힌 드레스룸 등 혁신평면을 적용 하였다.

자세한 문의와 모델하우스 방문은 ‘군산 신역세권 영무 예다음’ 대표문번호를 통해 방문예약제로 진행된다.

출처 : 경상일보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